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 경기교육 정책 드라이브 참석해 포천교육 발전 논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0-19 12:32본문
경기도의회 북부분원설치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은 14일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3기 대표단과 함께 포천교육지원청을 방문하여 경기교육 정책 드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 경기교육 정책드라이브 국민의힘 3기 대표단은 김영기 정책위원장, 이은주 기획수석, 유영일 정무수석, 이상원 청년수석 겸 대변인, 이영주 경제수석, 오세풍 사회수석, 오창준 교육수석과 포천지역구 김성남 위원장이 참석하여 포천지역 교육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정책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김영기 정책위원장은 “포천의 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학생들이 더욱 나은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포천교육지원청의 김재진 교육장은 포천 교육 현안 설명 후,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며 “교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성남 위원장은 "포천의 교육은 우리의 미래를 책임지는 중요한 분야로, 지역 학생들이 최상의 교육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늘 이 자리가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뜻깊은 첫걸음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덧붙이며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 방문은 포천지역 교육 정책에 대한 관심과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포천의 미래 교육을 위한 소중한 논의의 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