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은행어린이 마음튼튼 사업’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1-17 15:05본문
▲ |
시흥시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은행동에 있는 늘사랑지역아동센터와 어린이들의 건강한 정서적 발달 및 신체적 성장을 지원하는 ‘은행어린이 마음튼튼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한 지원을 담당하고, 늘사랑지역아동센터는 전문화되고 개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은행동 어린이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로 했다.
협약을 통해 양측은 은행동 지역아동센터 내 아동들에게 맞춤형 정서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돌들의 건강한 정서적 발달을 돕고, 겨울방학 동안 문화 체험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동들의 신체적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임동현 은행동장과 장성모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은행동에 유일하게 있는 늘사랑지역아동센터와 협력해 ‘은행어린이 마음튼튼 사업’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은행동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겠다”라고 밝혔다.
허수진 늘사랑지역아동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은행동 내 어린이들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문화ㆍ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은행동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이전글시흥시, 출산 지원 정책 확대 추진... 출산가정 경제적 부담 완화 25.01.17
- 다음글성남시, 2025년 소상공인 지원기관 합동 사업설명회 개최 25.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