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네오조경건설, 대신면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2-19 13:08본문
지난 16일 여주시 네오조경건설(대표 이종윤)은 연말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대신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장홍기)를 방문하여 기탁했다.
네오조경건설은 여주시 대신면에 소재한 조경건설 회사로 회사 소재지인 대신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성금과 현물 등을 기탁해 왔으며 지속적인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종윤 네오조경건설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장홍기 대신면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네오조경건설에 감사드리고, 어려운 시기에 주민들에게 관심을 갖고 기탁해 주신 성금은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전달된 기부금은 경기도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계좌에 적립되어 대신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 이전글여주시 보건소, ‘쉼(休).차(茶)’ 동절기 쉼터 제공 24.12.19
- 다음글하남시 시립큰달, 시립행복모아어린이집 나눔제로마켓 수익금 1백만원 기탁 24.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