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감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여름방학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및 허니문 한방삼계탕 삼계탕 나눔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8-10 18:03본문
![]() |
지난 7월 30일, 허니문 한방삼계탕(대표 김용범·김인옥)은 여름방학을 맞아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방학생활을 돕기 위한 삼계탕 나눔을 시작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은 감북동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6가구를 대상으로 주 1회, 총 4주에 걸쳐 영양만점 한방 삼계탕을 무료로 제공하며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과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김용범·김인옥 대표는 “여름방학이지만 집에서 홀로 식사를 해결해야 하는 아이들이 많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이 아이들의 든든한 한 끼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감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인광)는 7월부터 총 6주간 「여름방학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본 사업은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6가구에게 주 1회 피자, 치킨 간식 배달을 통해 아이들의 즐거운 방학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박인광 위원장은 “여름방학 동안 소외되기 쉬운 아이들에게 따뜻한 한 끼와 관심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사각지대없는 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경미 감북동장은 “지역사회가 함께 아이들을 돌보는 모습이 감동적이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이전글하남시, 부부가 함께하는 ‘산전 요가 클래스’ 운영… 평일 저녁 신설 25.08.10
- 다음글하남시, 하절기 코로나19 소폭 증가에 따른 예방수칙 실천 당부 25.08.10